결제하기
문의하기
상단으로 TOP

메인 컨텐츠 영역

[아시아코치센터 칼럼] 고객에 대한 호기심과 기다림 (김진영 코치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760회 작성일 23-03-20 10:20

본문

496d4e6a57e90beb09e6b06173215a7a_1679274529_8502.png



안녕하세요, 아시아코치센터입니다!



< 코치는 경청하기 위해 질문해야 하고 질문하기 위해 경청해야 한다. >


코칭에서 적극적 경청 방법 중 하나인 " Silence(침묵 지키기) " 가 올바르게 이루어질 때,

코치는 비로소 고객을 진심으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이해하고자 하는 호기심과 기대감 속에

코치를 위한 공간이 아닌, 고객을 위한 기다림의 공간을 고객에게 내어주게 돕니다.


이 기다림의 공간이야 말로 코치가 고객의 마음을 알아주고 서로 함께 머물 수 있는 연결 통로가 되어,

고객에게 편안한 곳이라는 느낌을 주며 그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. 


아시아코치센터는 기다림의 미학을 통해 고객들과 진실된 소통을 이룰 수 있는 진정한 코치가 되실 수 있도록 언제나 곁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^^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10건 1 페이지

검색